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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SCELLANEOUSNESS

OpenGL을 이용한 Rubik's Cube 구현 성공.

by 회색뿔 2010. 5. 27.


결론을 말하자면 구현학교 선배님2분과 함께 컴퓨터 그래픽스 텀 프로젝트로 진행을 해서 만들었습니다.


총작업 시간은 왔다갔다 스치며 회의한시간 20분.
실 코딩 시간 8시간. 하루 밤새서 만들고 발표했습니다.

뭐 내용을 보자면, 1~8번이 회전입니다.

위, 아래 색상 추적을 하는 부분에서 몇번 막히긴 했지만, 노가다로 처리 했습니다.

육면체의 전개도 / 색상 추적을 위한 Index



버그가 있다면, 화면 크기를 바꾸면 Shuffle, Solve 박스를 클릭이 안될 수도 있다는거.

최초

랜덤 셔플

알고리듬으로 맞춘 큐브


Add - 2018.05.02

exec, lib 파일 비공개로 전환, 동영상 추가.

덧글로 실행안된다, 코드달라 욕하시는 분들 있으신데, 예의를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코드 바이너리를 공개할 의무도 없고, 수업 때문에 달라고 하시는 거 같은데
같은 길을 가는 선배로서 기분이 좋진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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