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ishing...
  • eating...
MISCELLANEOUSNESS

CASMA 무선 충전 거치대

by 회색뿔 2018. 9. 9.

 ### 출시 예정, CASMA 무선 충전 거치대 ### 

지난 주 여자친구와 함께 세택(SETEC)에서 진행된 메가쇼를 방문했을 때 여자친구는 이 충전기를 구매했다. 차에서 노트 9의 매이트로 낙점 한 것이다. 

여자친구가 사용해보고는 평가를 좋게 해서 나도 Email과 SMS를 통해  주문했다. 정식 출시 후에는 'www.waap.co.kr'에서 주문이 가능 할 것이다. 정식 출시 되면 가격 조정도 있을 예정이라고 한다.

CASMA 무선 충전 거치대의 언박싱 및 사용기를 적어본다.

출시를 준비중이라고 한다.

차량에 설치 한 모습.

생각보다 본체가 넓고 커서 센터페시아의 많은 공간을 차지한다. 위치를 잘 못 잡아서 휴대폰을 가로로 거치할 경우 매립 네비게이션의 화면 일부를 가린다. 하지만 사용함에 있어 큰 불편함은 없다. 또한 터치 센서가 있는지 아래 받침 쪽을 톡 건드리면 날개 부분을 오므려 휴대폰을 고정해준다.

행사 시 제품 가격은 45,000 WON으로 다른 무선 충전 거치대와 가격은 비슷한 수준이었다.

패키지 구성.
1. USB Cable.
2. 무선충전 패드.
3. 대쉬보드 흡착형 거치대.
4. 에어컨 송풍구 거치대.

장점.
1. 적외선 센서와 같이 빛을 감지하는 센서가 아니어서 오동작의 오류가 적다. 본품은 터치센서 사용.
2. 송풍구 거치대와 대쉬보드 거치대를 함께 줘서 필요 시 탈착하여 거치대를 선택할 수 있다.
3. USB Type-C 케이블을 제공한다.

단점.
1. 케이블이 충전 패드의 아랫부분 뒤 쪽으로 삽입되어 선 정리가 불편하다.
2. 흡착 패드의 점착성과 고정 강도가 약하다.
3. 거치대를 분리하지 않고 시동을 끌 경우 날개 부분이 열리지 않는다. 

별개로 무선 충전 시 햇빛 등 열을 받아서 무선 충전이 중단 될 수 있다. 최근에 나오는 휴대폰들은 과열 방지 기능이 있어, 과열될 경우 충전을 중단한다. 따라서, 송풍구에 달아서 사용하는 것이 조건에 따라서는 좋을 수 있다. 

대부분 조건이 만족스러운 수준이었기 때문에 이 제품이 1년에 1만원씩 갑어치를 한다는 생각으로 5년 정도만 버텨주었으면 한다. 

'MISCELLANEOUSNESS' 카테고리의 다른 글

티스토리 초대장  (82) 2018.09.13
iOttie EOT4-W 차량 거치대 & 무선 충전기  (0) 2018.09.06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147) 2018.0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