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ishing...
  • eating...
MISCELLANEOUSNESS

클레버 타키온 프로 고속 멀티충전기.

by 회색뿔 2017. 4. 17.
클레버 타키온 프로 65W 고속 멀티충전기.
평소 전자기기를 많이 소지하고 다니는 터라 항상 멀티탭에 충전기가 3개 씩은 달려 있다.

거의 매일 휴대폰, 태블릿, 스마트워치, 보조배터리를 충전해서 다닌다. 그러다보니 잠잘 때 머리 맡에는 온통 춘전기 선으로 어지럽다.

우선은 충전기 수를 줄이고자, 멀티충전기를 구매했다. 클레버 타키온 프로는  총 6개의 충전 포트 중 퀄컴(Qualcomm) 2.0, 3.0 고속충전 포트를 2개를 가지고 있는 제품이며, 65W로 제법 짱짱한 용량을 가지고 있다. 게다가 다중 보호 회로 IC를 채택하여 안전에 대한 고민이 엿보인다.

비교적 최근에 나온 제품들은 퀵 차지( Quick Charge)를 지원하는데, 퀄컴 3.0 포트 2개를 지원함으로서 디바이스의 빠른 충전을 제공한다.

제품 박스, 하얀 바탕으로 깔금하다.

믿어보자.전원 케이블, 스탠드.

깔끔한 흰색으로 주문하였고, 3월 24일에 받아서 근 3주간 만족하며 사용중이다. 이제 해외 여행 나가면 이것 클레버 타키온 프로와 케이블들만 챙기면 전자기기 충전은 한번에 해결 할 수 있을 것 같다. 

구매하지는 않았지만 여행용 파우치도 있으니, 여행을 자주하는 분은 참고하길 바란다.

하지만 여전히 남아있는 문제는 전선 정리, 집에 있는 충전영(데이터) 케미블들을 릴 케이블로 변경하면 우선은 깔끔하게 정리가 될 듯 하다. 충전 효율이 좋으면서 내구성이 좋은 제품으로 구매하려니 마땅히 마음에 드는 것이 없는 것이, 어디 행사에서 무료로 나누어주는 릴 케이블이 잔뜩 있었으면 좋겠다.


'MISCELLANEOUSNESS' 카테고리의 다른 글

Sound BlasterX G5 구매 후기.  (0) 2017.07.23
NG S 2601(National Geographic Cross Bag)  (0) 2017.04.15
팔도명품 상품권 사용기.  (6) 2017.0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