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ishing...
  • eating...
ENJOY LIFE/TASTY

압구정 로데오, 줄서는 피자 맛집 피자덕후 피자힙[PIZZA HIP]

by 회색뿔 2023. 3. 9.

 오랜만에 와이프와 강남 나들이~ 기분좋게 압구정 로데어거리로 향했습니다. 결혼 준비할 때는 자주 드나들었는데, 영 갈일이 없는 곳이네요. 그렇지만 와이프가 피자가 땡긴다고 맛집을 찾아 놓았으니 운전을 하라네요;;;

 


피자덕후 피자힙

서울 강남구 선릉로157길 23 2층

www.instagram.com/beerduckhu

 

주차 불가 / 인근 유료주차장 이용


 바쁘게 움직였지만 점심시간을 지나서 도착, 우리를 위해 남겨둔 것 같은 단 한자리를 제외하곤 만석입니다.

 이미 방송[줄서는 식당]에 출연한 것으로 유명 맛집인 듯, 외국인 커플도 많이 많이 자리하고 있어 글로벌 맛집인 건 확실해 보입니다.

주문한 피자와 맥주

 주문하고 얼마간의 시간이 지나고 금새 음식을 마주할 수 있었습니다. 맛있는 음식과 함께 할 음료를 선택할 차례, 날씨가 더워서 맥주를 마시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 곳은 무알콜 맥주도 판매하고 있어 클라우스트홀러를 주문했습니다. 지금까지 먹어본 무알콜 맥주 제품 중 가장 괜찮다고 느낀 제품이어서 집에 몇개 구비 해두어야겠습니다.

시카고 펜타킬 치즈 피자

 큼지막하게 자른 치즈가 올려져 있습니다. 얼핏 보고 파인애플인가? 상큼하겠는데라고 생각했던게 창피하네요.

텍사스 비프립 수비드 피자

 피자와 갈비가 따로 나와고 직원이 테이블 위해서 살코기만을 피자위에 올려 소스를 뿌려줍니다. 가슴이 웅장해지는 수비드 피자입니다. 고기만 한 조각 먹으니 스모키 향이 먼저 퍼지고 짭조름하고 부드러운 식감과 맛이 느껴집니다.

 

 각 한판의 피자를 주문, 조금 무리하긴 했지만 여유롭게 식사를 해서 그런지 충분히 다 먹을 수 있었습니다. 피자만 먹다보니 입안이 좀 짜게 느껴지기도 했는데 맥주나 다른 음식을 잘 조합한다면 더 좋은 구성이 될 것이라 생각됩니다. 

 

 결혼 준비할 때 자주 왔던 압구정 로데오거리를 이제는 특별한 일이 있어야만 찾게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