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ishing...
  • eating...
MISCELLANEOUSNESS

블러그 열심히하면 영화표가 공짜?!

by 회색뿔 2010. 9. 24.


티스토리 블러그가 Daum View와 같이 활동을 한지 조금 된거 같습니다. 음, 다음에서 서비스 하는 거니 같이 했다고 해도 무방할 지도 모르겠네요.

저도 2~3달 전부터 다음뷰를 제 블러그에 같이 넣어서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방문자도 상당수 늘었고요.

방문자 수를 늘리기 위해서는 여러 포탈 사이트에 블러그 RSS를 등록하면 되는데요. 이 방법은 여러 블러거님들이 이미 잘 알려주시고 있으므로 패스합니다.

얼마전부터 활동지원금 명목으로 영화 예매권이 오더군요.^^

그래서 확인해보니 아래처럼 정보를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매일을 확인해 보면 예매권 번호를 보여줘서 확인 할 수 있게 되어 있었습니다.

이제 매달 최소 영화 1편은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전 학생이라서 인지 몰라도, 학교 다니고 알바하고 하면 보고 싶은 영화를 못 보는 일이 많이 생기는데요. 뭐 이번달 용돈 받아서 봐야지 하다가 못보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저런 변명은 안 통 할 거 같습니다.

이렇게요.


아래처럼 제 블러그 활동은 미비하다면 미비한데요. 그래도 영화를 보고 리뷰를 남긴다면 또 다른 방문자를 유치(?) 할 수 있지 않을가요..^^



최근에 예매권을 등록해서 사용해 봤는데요.

사용 절차는 의외로 간단했습니다.
예매권 등록 후 영화관, 영화, 시간을 선택하고 결재란으로 이동하니 예매권의 사용을 묻는 화면이 나타나더군요.

또, 예매를 하면 우선적으로 좋은 자리를 준다고 하더니 사실인가봅니다. 영화관 정 가운데에서 봤거든요.^^
[아, 예매권으로 결제 가능한 영화표는 9000원이 한계더군요.. 그래서 3D는 못봤습니다. 그래서 레지던트 이블은 결제를 했습니다.]

레지던트 이블4는 제가 보고 시라노 연예조작단은 어머니와 누나가 봤습니다. 올 추석때 돈 안들이고 효도 한번 했습니다.^^


이렇게 평소에, 취미 삼아 블러그를 운영하다 보면 부수입이 뜻하지 않게 많이 생깁니다.
블러그의 또다른 재미가 아닐가 싶습니다.

그럼 다음뷰의 지원의 순위는 어떻게 책정이 되는지 알아 봐야 할텐데요.
아래 손가락 모양의 그림이 있습니다.

손가락을 누르면 블러그의 순위가 올라갑니다.


위 손가락 모양의 아이콘을 누르면 블러그의 순위가 올라갑니다.^^

1위 블러그는 매달 블러그 지원금이 들어온다고 하더라고요. 적은 액수는 아닌것이 분명한거 같습니다. 또, 그만큼 좋은 글을 써야만 합니다. 저는 그런 큰 돈 보다는 소소한 글을 쓰고 소소한 도움을 드릴 수 있는 글과 제 취미생활에 대한 정보를 적어서 이렇게 또 다른 재미를 가질 수 있다는게 재밌었습니다.

저만 이런 혜택을 누릴것이 아니라 여러분들도 한번 해보세요. 컴터안의 작은 상자가 아닌 그 밖에서 재미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MISCELLANEOUSNESS'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갤럭시S 메모리 관리하기.  (2) 2010.09.26
android google map api signup 방법  (3) 2010.09.11
장치 디버깅 설정.  (4) 2010.0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