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ishing...
  • eating...
ENJOY LIFE/TRAVEL

반려견과 외출 / 홍천 소노펫 호텔&리조트 비발디파크

by 회색뿔 2021. 7. 20.

  반려견과 외출/외박하기가 쉽지 않다.

  내 인생에서 군 생활 2년을 제외한 거의 모든 시간을 반려견과 함께 생활하면서 함께 외출하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었다. 숙소와 식당을 정할 때 많은 제약과 거절을 견디고 나야만 간신히 쉴만한 공간을 정할 수 있었고 그럼에도 주변 사람들의 눈치를 보아야 하는 피곤한 일들의 연속이지 않을 수 없었다.

  하지만 소노펫을 방문한 이날만은 예외였다. 모든 것이 반려동물에게 초점이 맞추어져 있어 눈치 볼 것도 없이 사람과 동물 모두 신나는 외출이 아닐 수 없는 그런 날이 이었다.

위생용품 및 강아지 물그릇.

  방에 짐을 풀어놓고 반려견들과 산책을 하는 곳곳에 위생용품과 물그릇이 놓여 있고 애견 시설에 출입할라 치면 물통을 하나씩 주는 것이 우리 강아지들이 부럽게 느껴지기까지 한다.

#페이퍼타월 #소독약 #똥봉지 #애견 #물그릇

강아지 놀이 시설과 위탁시설 등이 준비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강아지 놀이터, 셀프 목욕시설, 강아지 위탁시설(21년 7월 당시 숙박 시 3시간 무료)까지 거기에 카페에는 애견 전용 메뉴까지 준비되어 있다.

#펫카푸치노 #펫비어

다양한 동결건조 간식

  음료 외에도 반려견을 위한 다양한 채소 과일의 동결건조식품까지 있어 반려인의 주머니 사정만 여유로우면 강아지들이 호사를 누릴 수 있는 공간이다. 그런데 우리는 가져온 간식도 있었지만 체크인할 때 한 봉지 주기 때문에 여기서 구매하지는 않았다.

#건강한펫 #동결건조 #애견간식

반려인과 견을 위한 전용 엘리베이터, 공용 공간과 펫리조트 층만을 운행한다.

  일반 손님과 동선을 분리하기 위해서였을까? 엘리베이터홀의 공간이 나뉘어 있다. 공간 또한 넓어 타 가족과의 접촉 또한 최소로 줄일 수 있었다.

#반려견_전용_엘리베이터

  동물을 위한 공간은 이외에도 많았지만 플레이그라운드를 출입할 수 있는 밴드를 누나가 가져갔기에 그 핑계로 필자는 강아지들의 보챔을 피하고 마트 구경을 가보기로 한다. 저녁을 어떻게 할지도 정해야 하기에, 마트에 정육 코너가 있다면 셀프 바비큐를 할 생각이었다.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 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바베큐_셀프가든 #네이버예약

  마트에 정육코너는 있었지만 BBQ 셀프가든 예약은 최소 1주일 전에 해야 한다는 걸 이 때는 몰랐다. 이렇게 된 김에 저녁은 간단하게 먹고 방에서 맥주 한 캔 하기로 하고 술 코너를 둘러보는데, 못 보던 로컬 맥주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속초 지역에서 생상하는 맥주여서 그런지 속초의 대표적인 항구와 명물의 이름을 따서 익숙한 이름이다.

다양한 로컬 맥주.

  방 안에서 강아지들과 편하게 맥주와 치킨을 먹기로 하고 마트 투어를 마무리하고 플레이 그라운드에서 뛰노는 강아지들을 보로 돌아간다.

  소노펫 안 대부분의 음식점은 반려동물과 동행할 수 있어 먹을거리 고민하지 않아도 되고 함께 할 수 있는 시설이 구비되어 있어 행복한 추억을 쌓을 수 있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