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BBY

다이와 카탈로그 다운로드 받기.

by 회색뿔 2019. 3. 28.

다이와 초원투 낚싯대를 찾아보다가 다이와 제품군을 확인해 볼 수 있는 브로슈어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브로슈어는 하드카피와 PDF 버전으로 제공되는데, 책자는 무료지만 택배비를 결재하여야 한다. 그러나 PDF를 받는다면 택배비도 들지 않으니 더욱 경제적이라고 할 수 있다. 

다운로드는 여기(http://daiwakorea.com/pages/05customer/e_brochure.asp)에서 가능하다.

다이와 브로슈어(카탈로그) 다운로드 클릭.

위 페이지에서 다운로드를 누르면 약 300MB 크기의 압축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압축파일 약 190개의 pdf파일을 포함하고 있다.

압축파일을 열면 약 190여개의 pdf파일이 들어있으며, 폴더로 나뉘어 있다. 파일당 2페이지가 저장되어 있다. 이러한 파일이 190여 개 이니 파일을 하나씩 열어서 2페이지를 읽고 다음 파일을 여는 번거로움이 있다. 그냥 보기에는 아무래도 불편함이 있어 PDF 파일을 합쳐야만 하였고, 왼쪽은 PDF 파일을 합쳐 하나의 파일로만든 결과이다. 이렇게 하나로 만들어서 테블릿이라 셀폰으로 옮겨 e-book reader 어플을 이용하여 읽으면 편하다. 

카탈로그는 아래와 같은 카테고리로 나위어져 수 많은 용품에 대하여 설명하고 있다. 

#스피닝릴, #베이트릴, #전동릴, #솔트로드, #배스로드, #선상로드, #갯바위로드, #바닥로드, #송어로드, #원투로드, #은어로드, #계류로드, #바닥로드, #커스텀, #웨어, #풋웨어, #편광안경, #가방, #쿨러, #라인, #루어용품, #선상용품, #갯바위, #제방, #원퉁용품, #은어, #계류용품, #중층, #민물용품, #와카사기용품, #카프용품, #기타용품

개인적으로는 초원투로드와 릴, 용품에 관심이 많아 여러 곳의 정보를 얻고 있지만 아직까지는 특히 초원투 장르에서는 국내 장비가 일본이란 벽을 넘지 못하고 있다고 한다. 지인 사이에서는 다이와 로드와 시마노 릴 조합을 조금 더 선호하는 것 같다. 지금까지는 다이와와 시마노 제품이 많이 이용되고 있지만 앞으로는 국산 제품이 일본보다 발전하여 국내 낚시환경에 맞춰진 제품이 공급되었으면 한다.

시마노의 카타로그는 아래에서 확인 가능하다. 
<시마노의 웹 카타로그 2019 확인>

 

SHIMANO

 

www.yoonsunginc.kr

2018.03.16 / 1902년 개점 낚시 용품점, 산스이 [일본 / 도쿄 / 시부야]

2019.03.29 / Adobe Acrobat DC를 이용하여 PDF 파일 묶기.

반응형

댓글2